교환 및 반품은 [마이페이지-주문관리-주문내역]에서 신청을 하시거나, OhY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환불시 택배비의 경우 택배수거가 진행이 될 경우 택배기사님께 직접 결제/ohy 측에서 배송비(교환 및 반품 그리고 택배 지역에 따라 상이)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택배 이용해 주셔도 무방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오니 참고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 불가의 경우]
-상품 수령일 기준 7일이 지난 경우
-포장재 등 상품 구성의 일부에 포함하는 것들이 훼손되었을 경우
-상품의 착용흔적 또는 기타 원형훼손된 경우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사전 접수 없이 제품을 반송지로 보낸 경우
-교환 해당 제품의 재고가 없는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