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하는 삶이 더욱 가치있게
신개념 WORKLIFESTYLE브랜드
"오와이"의 브랜드 스토리
9.1
하루 평균 일하는 시간 9.1시간.
국민 중 근로인구 2,000만 명 이상.
형태만 다를 뿐
우리 모두가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일과 함께 보냅니다
[ 일ː ] , work, しごと, работа
WHY
OhY는
“이로운 워크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일생의 절반 이상을 일터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안
우리는 실용적이고 이로운 워크라이프 스타일이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줄거라고
믿습니다.
OhY는 사무직부터 육아를 하는 주부들까지
사용자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For Your Worklifestyle
OhY의 5가지 비전
1. 일상 Daily routine
바쁜 현대인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관점에서
고민하고 이로운 습관을 위한 제품을 연구합니다.
2. 실용성 Practicality
소비자가 필요로 했던 실용성을 최우선으로
일상생활을 이롭게 하는 제품을 연구합니다.
3. 개성 Individuality
트렌드에 기대지 않고 OhY만의 발상과 방식으로
모든 과정을 계획하고 실천합니다.
4. 몰두 absorbedness
급하지 않게 제품 하나하나 몰두, 집착하여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5. 소비자중심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제품, 서비스, 운영을 기업이 아닌 소비자의 관점에서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work
OhY는 일하는 사람을 위한 "일" 상용품을 기획합니다
"왜 지금까지 이런 제품이 없었을까?"
라고 생각될 수 있도록,
Ohy의 제품이 당신의 일터에서
인기 제품이 아닌 필수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우리는 Worker들을 위한 제품을 만듭니다.
OhY는 오늘도 일하는 사람들이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당신의 Work day가
온전히 당신이 원하는 Your own day가 될 수 있도록,
일하는 사람들의 실제 삶에서 배우고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