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OhY(오와이) 공식몰(ip:)
작성일 2021-04-05
조회 94
평점
추천 추천하기
-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 주문확인 지연 및 상품이 품절인 경우
-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온라인 담당 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Copyright OhY(오와이) 공식몰 All right reserved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